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지수 사망 원인 프로필

by 마음새긴계절 2023. 7. 12.
 

개그맨 이지수가 11일 사망했습니다. 11일 취재한 결과 이지수는 이날 세상을 떠났습니다. 향년 30살입니다. 이지수가 갑자기 떠나면서 유족과 동료들은 슬픔에 빠졌다고 알렸습니다. 이지수의 빈소는 서울 영등포구 신화 장례식장에 마련됐습니다. 발인은 이달 13일 오전 6시 40분이며, 안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입니다. 이지수는 2021년 tvN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해 '오동나무엔터', '코빅엔터', '취향저격수', '주마등', '나의 장사일지', '꼬인 우먼파이터' 등의 코너에 출연했네요. 개그맨 이지수, 개그맨 이지수는 대한민국의 여성 개그콘서트 아티스트입니다. 이지수는 1985년 9월 17일에 태어나 경기도 고양시에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유머 감각과 다채로운 캐릭터 표현으로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지수는 2011년 MBC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출연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를 계기로 그녀는 여러 TV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게 되었고 개그맨으로서 유머와 코믹 타이밍을 살린 그녀 고유의 개그 스타일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지수는 다양한 캐릭터와 변신을 통해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매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코믹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 댄스, 연기 등 다양한 예능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지수는 많은 상업광고에서도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으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유머감각과 개성 넘치는 매력은 국내 연예계에서 주목받고 있는데,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해온 갑작스러운 죽음에 많은 팬들이 슬퍼하고 있는 이지수는 코미디 빅리그에 2014년부터 출연해 그녀만의 코미디 스타일과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하여 섬세한 연기와 탁월한 코믹 타이밍으로 관객을 웃게 합니다. 그녀의 날카로운 말장난과 참신한 아이디어는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으며 매번 다른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습니다. 코미디 빅리그는 매주 새로운 무대와 콘텐츠를 선보이며 다양한 코미디언과 개그맨이 경쟁하고 새로운 웃음을 창출하는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지수는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많은 팬들을 확보했고, 그녀의 코미디 실력과 매력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지수는 코미디 빅리그를 비롯해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개그맨으로 한발 나아가 많은 사람을 웃게 만드는 그녀였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어요.

 
 
 
 
 
 
 
 

코미디 빅 리그' 등에서 활동한 개그우먼 이지수(30)씨가 세상을 떠났다.

12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지수씨가 전날 사망했다. 정확한 사인은 아직 전해지지 않았다.

이지수는 윤형빈 소극장 출신 개그우먼이다. 2021년 tvN ‘코미디 빅 리그’로 데뷔해 ‘코빅엔터’, ‘취향저격수’ 등 다양한 코너에서 활약했다. 특히 ‘수틀린 우먼 파이터’의 피낫 역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가족과 동료 연예인들은 큰 충격과 슬픔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고인의 인스타그램에는 “기분 좋게 만드시는 분이었는데 명복을 빈다”, “늘 웃음 주셔서 감사했다”, “하늘에서 더 없이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매일을 보내길 바란다”, “언니 개그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 잊지 않겠다” 등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영등포구 신화요양병원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3일 오전 6시 40분, 장지는 서울 시립승화원이다.

 

 

 

개그우먼 이지수 사망 향년 30세...사망 원인, 프로필은?

방송가에 따르면 이지수 씨가 오늘(11일) 세상을 떠났다.

 

고인과 함께 활동했던 개그맨들은 갑작스러운 동료의 비보에 충격과 슬픔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향년 30세로 정확한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고 이지수 씨는 윤형빈 소극장 출신의 신인 개그우먼으로, 2021년 tvN '코미디 빅 리그'로 데뷔한 뒤 다양한 코너에서 활약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영등포 신화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13일 오전 7시, 장지는 서울 시립승화원으로 결정됐다.

네티즌들은 "이분 개그 좋았는데 마음이 아픕니다" "기사보고 찾아봤어요. 너무 놀랬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분 유튜브 영상 며칠 전에도 봤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젊은 나이인데... 좋은 곳으로 가시길" 등의 글로 고인의 명복을 빌고 있다.

 

 

故개그우먼 이지수의 프로필, 활약상

코미디빅리그 '오동나무엔터' 코너의 모습 = 이미지 출처 '이지수 인스타그램' 

1993년 생인 이지수는 경기도 양평군 출신이며 윤형빈 소극장에서 첫 개그우먼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21년 '코미디 빅리그' 오동나무엔터의 경호원 김아롱 역할을 맡아 데뷔했다. 그녀는 초기에는 다양한 단역으로 활동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이후 4분기에는 '수틀린 우먼 파이터'의 피낫과 '코빅엔터'의 뮤지컬 배우로 출연하며 훌륭한 연기력을 보였다. 이후 신인 박경호와 함께 꾸준한 출연을 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보였다.

10주년 특집에는 축하공연에서만 등장했으며 신인 중 박경호와 더불어 하차하지는 않았다.  이후 2022년 1분기에는 '코빅엔터'의 '위대한 쇼극단' 여성멤버로 지속적인 활약을 보였으며 2분기에서는 '오동대학'에서 박경호와 경호학과의 와일드 커플로도 출연했다. 

 

2022년 3분기에서는 종이 접은 집에 출연했지만 통편집 이후 폐지 되었고, '주마등'에서는 6살 이국주 역으로 출연했다. 중반기부터는 '나의 장사일지'에 식탐많은 여자로 출연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후 4분기에서는 '주마등'에서 중도하차하고, '나의 장사일지'에서도 중도 하차하면서 고정출연 코너가 사라졌다. 

이후 2023년 1분기 '갈라SHOW'에서 나보람과 함께 이국주를 보조하는 커플 브레이커 역할로 활약했다. 그러나 결국 그녀는 중도하차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당역으로 출연해오다 결국 2분기에 '코빅'에서 하차하게 되었다. 박경호와 함께 남아있던 유일한 여성 신인이었기에 안타까운 결정이었다. 

개그우먼 이지수는 코미디 빅리그 뿐만 아니라 나보람, 연예림과 함께 유튜브 '튀르키예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하였고, 신규진과 함께 양극리뷰에도 출연하는 등 생전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